카테고리 없음

사슴꿈 해몽 풀이

조터스 2018. 7. 10. 16:18


사슴꿈 해몽 풀이


사슴뿔이 커져 금관이 되는 꿈


꿈에서 사슴뿔이 커져 금관이


되었다면 의미는 아이가 태어나게


될 태몽으로 해석이 됩니다.




다른 의미로는 승진수와


합격수도 의미하는데요.


직장에 다니신다면 승진을


학업을 준비중이시라면 합격을


의미하는 좋은 꿈 입니다.



집 마당에 사슴이 있는 꿈


꿈에서 집 마당에 사슴이 있었다면


의미는 현실에서 재물운과 명예운이


좋아지게 됨을 암시하는


좋은 의미로 해석되는 꿈 입니다.



깊은 산속에서 사슴들이 뛰어놀고 있는 꿈


꿈에서 깊은 산속에서 사슴들이


뛰어놀고 있었다면 정치에 참여하여 업적을


남기게 되거나 부자가 될 아이가


태어나게될 태몽으로 해석 됩니다.



오색 빛을 가진 사슴을 보는 꿈


꿈에서 오색 빛을 가진 사슴을


보았다면 예술쪽에서 뛰어난


재능을 가진 아이가 태어나게


됨을 암시하는 태몽입니다.



사슴을 쫓다 사슴을 잡는 꿈


여러명이서 사슴을 쫓다 사슴을


잡았다면 의미는 현실에서 단체로


하는 경기를 보게 되거나 국가


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암시합니다.

목차 (Content)